상명대 총동문회, 기말고사 맞은 서울캠퍼스 재학생 응원

상명대 총동문회, 기말고사 맞은 서울캠퍼스 재학생 응원

입력 2026.06.16 09:43


관련 사진
상명대(총장 김종희) 총동문회는 11일 상명대 서울캠퍼스에서 기말고사를 맞은 재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음료와 간식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상명대 총동문회와 동문 출신 교직원 참여했으며, 재학생 5천여 명을 대상으로 음료와 간식을 나눠주며 시험 기간을 보내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재학생들에게 작은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선배와 후배가 함께하는 따뜻한 캠퍼스 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상명대 제29대 총동문회 이명완 회장은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선배들의 응원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총동문회는 재학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상명 공동체의 따뜻한 연결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상명대 김종희 총장은 “동문이 하나되어 재학생을 응원하는 아름다운 문화가 감동을 주는 인재의 양분이 되길 바란다”며 “저 역시 동문으로서 상명의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와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상명대 총동문회는 재학생 격려, 장학 지원, 동문 네트워크 활성화 등 대학 구성원 간 교류와 상명 공동체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