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졸업생 모임 ‘대덕회’, 발전기금 500만 원 기부

충남대 졸업생 모임 ‘대덕회’, 발전기금 500만 원 기부

입력 2026.05.19 09:44

- 81학번부터 05학번까지 동문 뜻 모아 모교 발전 응원
- “충남대가 최고의 대학으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 되길”


▲ 대덕회 발전기금 기부 사진
충남대학교 졸업생 모임인 대덕회(회장 장희택)가 모교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대덕회 장희택 회장(체육교육과 93학번)과 회원들은 5월 18일 오후 2시, 김정겸 총장을 방문해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대덕회는 충남대 81학번부터 05학번까지 다양한 세대의 동문들로 구성된 졸업생 모임으로, 동문 간 교류와 친목 도모는 물론 모교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희택 회장은 “모교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해 주신 대덕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회원들의 마음과 염원을 담은 이번 기부가 충남대학교가 명실상부한 최고의 대학으로 성장하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