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6.01.28 13:32
- 21년 전통의 충청권 대표 CEO 과정… 2월 20일(금)까지 접수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는 지역 산업계를 선도할 최고의 리더를 양성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인 ‘다담 EMBA(Executive 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 제41기 원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월 20일(금)까지이며, 경영·경제 분야 전문성뿐만 아니라 인문학적 소양과 네트워크를 넓히고자 하는 경영자 및 전문가가 대상이다.
2005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 21년째를 맞이한 ‘다담 EMBA’는 그동안 제조업, IT, 금융, 공공기관, 전문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95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충청권 대표 경영자 교육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총동문회 주관으로 ‘20주년 기념식’을 성대히 개최하는 등 졸업 후에도 활발한 교류가 이어지는 탄탄한 네트워크가 강점이다.
교육과정은 총 28주(1년) 동안 운영된다. 최신 경영 트렌드와 교양 수업은 물론, 최근 기업 현장의 핵심 화두인 ▲인사노무관리 특강 ▲산업안전 분야 교육 ▲총동문 연계 산학협력 프로그램인 ‘경영포럼’ 등 현장 밀착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원우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남호 대학원장은 “다담 EMBA과정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CEO들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노하우와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