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5 성과공유회 개최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2025 성과공유회 개최

입력 2025.12.04 14:01

- 우수 창업기업 성과 확산과 혁신 사례 공유 시간 가져

▲ 2025년 창업보육센터 성과공유회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2025년 창업보육센터 성과공유회가 진행되고 있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산학협력단(단장 홍선미)은 지난 1일(월) 오전 11시 30분 경기캠퍼스 장공 대회의실에서 ‘2025년 한신대 창업보육센터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3일(수)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한 해 동안 추진된 창업보육 프로그램 및 지원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입주·창업기업 간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총 23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먼저, 창업보육센터에서 연간 성과발표를 통해 입주기업의 매출 성장, 고용 창출, 특허·인증 확보, 투자 유치를 비롯한 주요 성과 지표와 산학 멘토링, 교육, 사업화 지원, IR 지원 등의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우수기업 사례 발표는 입주기업 대표들이 기술개발 성과, 사업화 추진 현황, 매출 및 투자 실적 등을 발표하며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선미 단장은 “올해 창업기업들이 이뤄낸 성장과 성과는 한신대 창업 생태계의 수준을 한층 높였다. 앞으로도 센터는 창업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과 멘토링을 강화하고, 다양한 투자 연계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한신대 창업기업들이 국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체계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태형소닉(주) 김용설 대표(입주기업협의회 대표)는 “올 한 해 입주기업 모두가 도전과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센터의 체계적인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신대 창업보육센터는 창업기업 및 지역 내 예비창업자를 위한 산학멘토링 및 창업지원 교육운영, 네트워킹 밋업데이(Meet-Up)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