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 참여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 참여

입력 2025.06.05 14:38

- 청년 대상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취업 지원 활동 강화

관련 사진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본부장 허성민 교수)는 6월 6일(금) 개최되는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은 서울권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도 이번 행사에 참여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기능을 청년들에게 널리 알릴 예정이다.
□ 특히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최근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돌파를 기념해 ‘서울 취업 RUN’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사전 진행했다. 야구 경기 티켓과 영화 관람권 등 다채로운 경품으로 청년들의 관심을 유도해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의 역할과 활동을 자연스럽게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 허성민 서경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장은 “이번 ‘대플과 함께하는 서울 취업 RUN’ 참여를 통해 청년들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다양한 지원을 직접 체감하고, 더 많은 기회로 연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청년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다.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2025년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수행기관으로, 대학 내 각종 취업 지원 인프라 및 서비스 전달체계를 활용하여 청년의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고 정부의 주요 청년일자리 사업 전반에 대한 홍보 등 고용서비스 전달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인스타그램(@seokyeong_job)과 카카오채널(채널명 : 서경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를 개설하여 다양한 홍보와 함께 1:1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사진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