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스승의 날 맞아 ‘교수진 발전 워크숍’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 스승의 날 맞아 ‘교수진 발전 워크숍’ 진행

입력 2025.05.22 15:17

관련 사진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유통물류학과는 지난 5월 19일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스승의 날을 맞아 교수로서의 전문성과 교육 역량을 높이기 위한 자발적 발전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유통물류 분야의 최신 교육 트렌드와 AI를 활용한 교육, 효과적인 온라인 교수법, 학생 중심의 소통 방법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또 학과의 교육 품질 향상을 위한 내부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백소라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 학과장은 “재학생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히 학업에 임하고 있는 만큼 우리도 교수자로서 더 나은 강의와 진정성 있는 관계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성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참여한 교수들은 “교육의 질은 교수로부터 시작된다는 신념 아래, 학생과 함께 성장하는 학과 문화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유통물류학과는 앞으로도 AI를 적용한 학습자 중심의 교육 실현과 실무 연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수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다. 
세종사이버대 유통물류학과는 오는 6월 1일부터 2025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학 혜택도 마련돼 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종사이버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