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 학생 홍보대사 ‘나래’·‘한온’ 임명식 개최

한국기술교육대, 학생 홍보대사 ‘나래’·‘한온’ 임명식 개최

입력 2025.05.21 13:40

- 대학 홍보대사·온라인 홍보대사 합동 임명식...협업 확대로 시너지 ‘UP’

관련 사진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는 20일(화) 교내 학생통합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와 온라인 홍보대사 ‘한온’의 합동 임명식을 개최했다.
2009년 최초로 선발해 올해로 17기를 맞은 학생 홍보대사 ‘나래’는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입시 홍보 ▲캠퍼스투어 ▲ 고교생 전공체험 ▲ 대학 홍보모델 등 대학 입시 경쟁력 향상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16명을 선발했다.
‘24학년도에 비대면 홍보 강화를 위해 신설한 온라인 홍보대사 ‘한온(한ON)’ 2기는 ▲교내·외 취재 ▲대학 공식 온라인 채널 운영 ▲ 온라인 홍보 콘텐츠 기획·제작 등 대학 홍보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12명이 활동한다.
금번 선발된 홍보대사는 내년 5월까지 약 1년간 활발하게 소통하며 홍보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를 본격화하는 첫걸음으로 임명식 개최 후 한온이 나래를 소개하는 숏폼을 제작하며 협업 의지를 다졌다.
나래 회장으로 선출된 정진교 학생(기계공학부 3학년)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는 데 나래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예비 한기인들에게 우리 대학을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온 회장인 박상선 학생(산업경영학부 3학년)은 “점점 더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온라인 홍보에 있어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파하고자 한다”며 “한온만의 콘텐츠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대학 홍보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길상 총장은 “우리 대학 홍보에 큰 축을 차지하는 나래와 한온 학생들이 올해도 남다른 재능과 열정을 발휘해 대학의 가치와 우수성을 세상에 널리 알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