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입주기업 허슬러즈‘터닝’, 세정학원과 디지털 디톡스 기반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MOU 체결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 입주기업 허슬러즈‘터닝’, 세정학원과 디지털 디톡스 기반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MOU 체결

입력 2025.04.21 12:54

- 서울시립대학교 재학생 창업 기업 ㈜허슬러즈, AI 시대에 걸맞은 친(親)디지털 교육 환경 구축

왼쪽부터 ㈜허슬러즈 문용우 대표, 세정학원 이진영 대표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사업단의 입주기업으로 창업 지원을 받아 성장한  ㈜허슬러즈(대표 문용우, 김선재)가 4월 7일, 세정학원(대표 이진영)과 디지털 디톡스를 기반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허슬러즈의 문용우 대표는 서울시립대 재학생(조경학과 4학년)으로 학생들이 스마트폰 중독을 스스로 관리하며 학습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브레인 디톡싱 서비스‘터닝’을 개발했다. 터닝은 출시 1년 만에 약 15만 명의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며 최근 미국CES에 소개, 산리오(헬로키티, 쿠로미IP 보유 기업)와의 글로벌 협업 논의 등 빠르게 성장하는 혁신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문용우 대표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의 지원을 받게 된 건 정말 중요한 전환점이었다. 대학생 창업가로서 캠퍼스 타운 소속 기업이라는 배지는 신뢰도의 지지 배경이 되어 주었고, 실제 많은 상담과 미팅의 문이 열렸다.”며 모교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세정학원과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실질적인 공부 습관 개선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에듀테크 기반 관리형 솔루션으로 터닝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향후 공동 프로그램 및 디지털 웰니스 교육 콘텐츠 개발을 통해 학생, 학부모, 교육기관 간의 상호 협력을 강화하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은 ‘창업을 통해 서울과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올해 <글로벌 SI 스타트업 CrossRoads>, 글로벌 임팩트 퓨처게임인 <글로벌 투자시대>와 같은 글로벌 프로그램에 주력하고 있으며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입주기업 경진대회 <시대 창>, 교육 프로그램인 <임팩트 러닝&멘토링>, 투자프로그램인 <서울 임팩트데이> 등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서울시립대학교는 도시·빅데이터·AI 분야에 특화되어 있어 해당 분야 창업을 위한 핵심 인력, 연구 자원, 기술력을 활용해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 성과평가에서 최우수둥급(A+)을 획득한 바 있다.
이임평 캠퍼스타운사업단장은“지난 6년간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이 쌓아온 성과에서 알 수 있듯이, 창업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맞춤형 창업 지원과 지속적인 인프라 확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