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세종휴머니티칼리지, ‘전원경교수와 함께하는 화가의 그림이야기’ 강연 개최

세종사이버대 세종휴머니티칼리지, ‘전원경교수와 함께하는 화가의 그림이야기’ 강연 개최

입력 2025.04.01 16:05

관련 사진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세종휴머니티칼리지는 지난달 28일 재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원경교수와 함께하는 화가의 그림이야기–클림트와 실레의 시대: 100년전 비엔나를 방문하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세종대 대양AI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예술,역사를 만들다’, ‘클림트’, ‘페르메이르’ 등을 저서한 세종사이버대학교 전원경 교수가 진행했다. 
세종사이버대 관계자는 “이번 강연에서는 명화 속 숨겨진 이야기와 위대한 화가들의 삶을 통해 예술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시대를 대표하는 화가들의 삶과 예술 철학, 명작 속에 담긴 숨겨진 이야기와 상징, 작품을 더 깊이 있게 감상하는 법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세종휴머니티칼리지는 오는 4월 25일 ‘전원경교수와 함께하는 화가의 그림이야기 – 고흐: 고독한 화가의 영혼’ 특강을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광진구민, 일반인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학교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