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제6회 2024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제6회 2024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24.10.29 15:16

관련 사진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 26일 ‘제6회 2024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메타버스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인 한숙영 교수와 호텔관광경영학과 김수영 교수가 참석했다.
2024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은 우리동네 관광지를 소개하고 지역 문화와 관광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시행한 행사다. 이번 공모전 대상은 대구 금호꽃섬에 댑싸리 군락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아름답게 담아낸 정*재(일반인)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박*성의 울창한 도심 속 숲길을 담아 낸 ‘숨쉬는 도심 속 공간‘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 우포 늪을 깊이있게 담아 낸 김*희의 ’우포의 아침‘이 차지했다.
참가상은 10명으로 송*봉, 이*렬, 신*혁, 정*재, 한*운, 고*찬, 오*록, 하*민, 박*수, 정*영 차지했으며, 참가자의 동네 관광 특색을 잘 담아낸 사진들이었다고 학과 측은 전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2019년 제1회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관광 UCC 공모전‘을 4회째 개최하였으며, “지난해 제5회부터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하며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우리동네 관광지를 소재로 많은 지원자들이 공모전에 참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6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하이브리드 교육시스템, 정기 세미나와 호텔관광 관련 특강을 통해 업계의 트렌드 파악 등을 통해 학생들이 호텔관광업계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오는 12월1일부터 2025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