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세대공감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국제대,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세대공감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입력 2024.07.31 16:25

음악회 포스터
음악회 식순
국제대학교 HiVE센터는 2024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세대공감 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세대 갈등 해소를 위한 "공감과 존중"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으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음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음악회는 2024년 8월 8일 목요일 오후 7시에 국제대학교 컨벤션센터 비전홀 2층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출연진이 함께한다. 공연에는 소프라노 이강미, 팝페라 가수 장진호, 팝소프라노 윤나리, 첼리스트 송호정이 참여하며,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 케이팝 전공 학생들이 특별 공연을 준비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강미 소프라노는 "Nella Fantasia"와 "오 솔레미오 (O Sole Mio)"를 공연하며, 장진호 팝페라 가수는 "나를 태워라"와 "I Believe"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나리 팝소프라노는 "Think of Me"와 "꽃밭에서"를, 송호정 첼리스트는 "바람이 분다", "Can't Take My Eyes Off You",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연주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장진호와 윤나리 듀엣은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를 통해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회의 식순은 국제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부 케이팝 전공 학생들의 특별 공연으로 시작해 평택시 및 국제대학교 홍보영상, 내빈 소개, 개회사, 축사로 이어진다. 이후 이강미 소프라노, 장진호 팝페라 가수, 윤나리 팝소프라노, 송호정 첼리스트의 공연이 차례로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장진호와 윤나리의 듀엣 공연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평택시민과 함께하는 자리로,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와 함께 국제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