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 육동인 총장, 티웨이항공 본사 방문해 항공훈련센터 시찰

경인여자대학교 육동인 총장, 티웨이항공 본사 방문해 항공훈련센터 시찰

입력 2024.05.09 10:44

관련 사진
경인여자대학교(이하 경인여대) 육동인 총장은 지난 2일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들의 실습처로 활용되고 있는 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 항공훈련센터를 방문해 시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인여대와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1년 7월 상호 시설공유에 관한 업무협약을 비롯해 2021년 11월 티웨이항공이 보유한 훈련시설과 경인여대의 비상착수시설을 결합하여 국토부 항공훈련기관(ATO:Avaition Training Organization) 인가를 취득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경인여대에서는 육동인 총장, 박용희 산학처장, 안명숙 항공서비스학과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티웨이항공에서는 정홍근 대표이사, 김형이 경영본부장, 박인섭 상무, 강혜선 객실훈련팀장이 참석하였다. 
일정 중에는 티웨이항공 정홍근 대표가 직접 항공훈련센터의 다양한 훈련시설과 업무시설(객실브리핑, 운항훈련실 등)에 대한 가이드를 진행하며 상호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는 “코로나 이후, 항공서비스 산업이 활성화 되며 티웨이항공의 비상착수훈련 횟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며, “경인여대의 긴밀한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육동인 경인여대 총장은 “티웨이항공의 훈련 일정이 바쁜 와중에도 5월에 있는 경인여대 항공서비스학과 항공기 이착륙업무 교외수업을 진행해주심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 경인여대 일학습병행제도 등 다양한 방향으로 티웨이항공과의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