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한국어문화학부 이민·다문화전공, 2023년 1학기 종강 모임 성료

경희사이버대학교 한국어문화학부 이민·다문화전공, 2023년 1학기 종강 모임 성료

입력 2023.06.20 14:33

- 종강 소감 나누며 전공 발전 방안 모색
- 유익한 정보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

한국어문화학부 이민·다문화전공은 지난 14일 줌(ZOOM)으로 종강모임을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한국어문화학부 이민·다문화전공은 지난 6월 14일 줌(ZOOM)으로 ‘2023년 1학기 종강모임’을 진행했다.
한국어문화학부 이민·다문화전공 서진숙 주임교수는 “학생들에게 수업 참여 소감을 듣고  이민·다문화전공의 발전과 향후 진로에 대해 더 심층적으로 고민하게 됐다”며 “재외동포청 설립을 비롯해 사회 변화에 맞춰 능력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한 커리큘럼을 고안하겠다”고 말했다.
이민·다문화 전공 안수미 스터디 지부장은 “학우들 대부분 본업을 갖고 있어서 유익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었고, 학업 측면에서도 도움을 주고 받게 되어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한국어문화학부는 한국어교육전공과 이민·다문화전공으로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교육전공 과정을 통해 한국어 교원 역량을, 이민·다문화전공 과정에서는 다문화 사회 전문가 역량을 기를 수 있다.
한편, 한국어문화학부는 지난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go.khcu.ac.kr)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