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2.10.06 09:37
| 수정 2022.10.06 09:38
-마포비즈플라자(1인 창조기업지원센터) 주관, (예비)창업자 대상 창업 교육 프로그램 진행
서강대학교 창업지원단과 창업진흥원·마포구청이 공동 운영하는 마포비즈플라자(마포구 1인창
조기업지원센터)는 오는 10월 13일부터 성공적인 기업과 준비된 창업자로 육성하기 위하여 실전창업교육과정 ‘2022년 마포 스타트업! 스케일업! SERIES’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비즈니스 Pre-View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등 이론과 실전 과정이 병행으로 운영된다. 특히, 기업의 사전진단을 통한 맞춤형 로드맵 수립과 국내외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의 노하우 이해, 셀프 브랜드 디자인실무 등의 교육이 마련되어있다.
마포비즈플라자 홍철기 센터장은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여 스타트업 성과를 높일 것”이라며, “참여기업들이 전문성 있는 교육을 통해 향후 유망하고 준비된 스타트업이 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2년 마포 스타트업! 스케일업! SERIES’는 마포구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입주 및 졸업기업외에 K-START UP 정회원으로 승인받은 일반(예비)창업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교육과정을 우수하게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후속지원으로 사업화 지원금 지원사업, 전문가 멘토링 사업으로 연계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안내는 마포비즈플라자 1인창조기업지원센터나 마포구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