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캠퍼스타운, Sejong Smile Street 행사 진행

세종대 캠퍼스타운, Sejong Smile Street 행사 진행

입력 2022.08.01 09:39

▲배덕효 세종대 총장(뒷줄 왼쪽에서 세 번째)을 비롯한 Sejong Smile Street 행사 참여자들이 새로 제작된 벽화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캠퍼스타운은 지난 14일 세종대 가온누리1 다목적실에서 Sejong Smile Street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캠퍼스타운 학생마을 디자이너와 군자동 지역민과의 소통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덕효 세종대 총장을 비롯해 군자동장, 캠퍼스타운 단장, 학생마을 디자이너, 군자동 주민대표 등 Sejong Smile Street 행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했다.
행사는 Sejong Smile Street 다큐멘터리 상영, 내빈소개, 환영사, 시상식, 우수 학생마을 디자이너 활동 결과 발표, 벽화 점등식, 어라운드세종 댄스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배덕효 총장은 환영사에서 “학생마을 디자이너 사업은 지난 3년간 학생들과 지역주민이 협심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 세종대가 지역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우수 학생마을 디자이너 활동 결과 발표는 수상자인 경영학부 조현승 학생이 진행했다. 어라운드세종 댄스 퍼포먼스는 총 6명으로 구성된 세종대 실용무용전공 댄스팀이 진행했다.  행사 마지막에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포토존 및 전시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캠퍼스타운 김혜영 팀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민과 소통을 통해 지역 환경 개선을 도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역주민과 세종대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교류를 통해 특화 이미지가 정착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