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2.03.14 10:49
- 7개 분과 43개 동아리 참여, 다양한 이벤트와 동아리 버스킹 공연으로 학생 발길 사로잡아
- 이동훈 총장, 동아리 박람회가 코로나19로 침체된 학교 생활에 활력이 되길 기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는 3월 10일(목)부터 11일(금)까지 이틀간 서울 노원구 교내 향학로, 붕어방 일대에서 신학기 맞이 「2022년 동아리 박람회」을 개최했다.
□ 서울과기대 동아리연합회 주관으로 개최된 동아리 박람회는 ▲공연분과 ▲무예분과 ▲사회분과 ▲전시분과 ▲종교분과 ▲체육분과 ▲학술분과의 총 7개 분과 48개 동아리가 참여하여 2022학년도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동아리 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 이번 행사에는 동아리 도장깨기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동아리 버스킹 공연 등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동아리 활동 홍보를 통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299명 이하로 참여 인원을 제한하여 개최하였다.
□ 김주한 학생처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2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동아리 박람회에 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라며,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선․후배를 알아가고 알찬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동훈 총장은 동아리 박람회에 참석해 동아리 홍보 활동을 격려하고, “동아리 박람회가 코로나19로 침체된 학교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고 학생들에게 뜻깊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