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1.11.08 13:37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11월 5일(금) 오후 2시 본관 2층 국제세미나실에서
임영문 총장 및 임상철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서광수 최고경영자과정 41기 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기기 기증식을 진행하였다고 8일 밝혔다.
공공정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41기 서광수 원우회장은 의료용 음압기를 제조하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진대의 의과대학 유치 기원 및 학교와 분당제생병원의 발전을 위하여 60,000,000원 상당의 의료용 음압기 10대를 원우회와 함께 기증하였다.
의료용 음압기는 병원에서 환자 격리 시 병실 사이의 오염을 막기 위해 내부의 공기가 밖으로 나갈 수 없게 함에 따라 음압 병실 내 고도의 청정 공기 환경을 만들기 위한 중요한 장비이다.
이날 최고경영자과정 41기 서광수 회장은 “오래전부터 대진대학교에 대한 관심과 애교심을 항상 가지고 있었다.”며 “대진대의 의과대학 유치 기원과 더불어 분당제생병원의 발전을 위하여 의료용 음압기를 원우회와 함께 기증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임영문 총장은 “평소 우리대학과 분당제생병원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고 또한 의료기기를 기증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우리대학을 위해 기부해 주신 분들의 숭고한 뜻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본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기증한 의료기기는 조만간 분당제생병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