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0.12.11 09:33

성결대학교는 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학술정보관 6층 야립 국제회의실에서 융·복합 연구에 관심이 있는 성결대학교 연구자, 재학생 및 외부 연구자를 대상으로 융·복합 인준연구소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샵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지원받아 설립된 융·복합 인준연구소들의 성과 공유 및 각 연구소의 연구 주제를 설명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성결대학교 융·복합 워크샵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융·복합 연구에 관심 있거나 연구역량 향상을 희망하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실시간 공유할 예정이다.
현재 성결대학교 융·복합 인준연구소는 A.I 경영기술 연구소, 문화프레임빅데이터 연구소, 4차산업혁명기술 연구소, 융합예술과학 연구소 등 총 4곳이 있으며, 산학협력 및 전문가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김도규 미래발전연구원장은 “우리 대학의 연구진과 재학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4차산업 혁명에 대응할 수 있도록 4차산업과 연계된 융·복합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그간 융·복합 인준연구소의 성과를 대내외로 공유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많은 연구자들의 관심과 연구역량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참여 신청은 포스터에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고, 행사 당일 이메일로 URL 발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