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평택지역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직무역량 향상과정운영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평택지역 고등학생 대상 온라인 직무역량 향상과정운영

입력 2020.12.03 11:11

 국제대학교(총장 김방) 대학일자리센터는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여파로 인해 진로설정 및 취업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평택지역 내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 70명 대상 온라인 직무역량 향상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평택지역 내 특성화고등학교 재학생들의 직무역량 향상과 효과적인 구직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되며 지난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제공된다. 
참여 학생들은 국제대학교 교내 온라인진로취업교육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컴퓨터활용능력 및 전산회계, 인디자인, Auto-Cad 등 총 19개 분야의 강의를 이수하고 개별적으로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본인이 목표하는 진로에 맞춘 전문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 진로계획 수립 및 취업준비 시 보다 유리한 조건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규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대학생뿐만 아니라 특성화 고등학교 재학생들도 진로취업 준비가 어려운 현실에서 대학의 온라인 직무역량 향상과정을 통한 진로취업 정보의 상호교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고등학교 학생들의 안전과 편의를 기반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