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0년 경기도생활기술학교 하반기교육생 모집

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 2020년 경기도생활기술학교 하반기교육생 모집

입력 2020.07.28 09:39

성결대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경기도생활기술학교의 치매예방건강운동강사양성과정/도슨트양성과정/가정미용과정 하반기 모집이 8월 21일(금) 16시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교육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 수강생은 성결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우편이나 이메일 및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경기도생활기술학교는 경기도에서 시행하고 성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위탁받아 운영하는 사업으로, 은퇴 이후 인생 2막 설계를 위한 사회환원 및 재취업 기술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비는 무료이고, 교육대상은 경기도 내 중장년층(만 50세~69세)이며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경기도여야 한다.
이번 하반기는 치매예방건강운동강사양성과정-중기과정/ 도슨트양성과정-단기과정/ 가정미용과정-심화과정으로 이뤄지며, 교육기간은 9월~11월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절차를 거쳐 하반기 교육생을 총 8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성결대 평생교육원은 경기 남부지역에서 3년 연속 위탁기관으로 선정 되어 우수한 강사와 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기술교육을 배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이에 따라 정희석 성결대 평생교육원장은 “지난 3년 동안 32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만큼 이번 상반기에도 많은 중장년층의 삶이 경기도생활기술학교를 통해 새로운 제2의 인생을 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경기도내에 거주하고 계신 예비교육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