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쉐어잇(주)와 재학생 안전을 위한 손 소독제 전달식 진행

한성대, 쉐어잇(주)와 재학생 안전을 위한 손 소독제 전달식 진행

입력 2020.03.13 10:10

- 쉐어잇(주), 한성대 구성원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100개의 손 소독제 기부
- 한성대 대구·경북 지역 거주 재학생에게 우선적으로 전달 예정

(관련 사진1) 한성대 손소독제 전달식 이창원 총장(좌)·박상준 대표(우)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는 3월 12일(목) 오후 3시 교내 상상관 총장실에서 쉐어잇㈜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손 소독제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일 계속되는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손 소독제 구매에 어려움을 느낄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이번 전달식에는 한성대 이창원 총장과 쉐어잇㈜ 박상준 대표가 참석했다. 전달식에서 쉐어잇㈜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100개의 손 소독제를 한성대에 기부 했다. 이는 한성대 재학생 중 대구·경북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쉐어잇㈜ 박상준 대표는 “학생들이 손 소독제 구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해당 물품들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며 “수량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대구․경북지역 재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창원 총장은 “한성대 구성원의 안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으로 큰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이런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학교의 위생과 방역에 더욱 힘을 쏟아 구성원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쉐어잇㈜는 공간공유 어플리케이션 스쿨쉐어링을 활용하여 2017년부터 한성대학교 내 유휴시설물을 위탁하여 관리해오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