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여대생 역량강화 프로그램 ‘직무UP페스티벌’ 직무별 현직자 특강진행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여대생 역량강화 프로그램 ‘직무UP페스티벌’ 직무별 현직자 특강진행

입력 2019.10.29 14:21

성결대학교(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10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교내에서 여대생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무UP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자동차해외영업, 홈쇼핑MD, 공기업, 유통분야 인사 직무 등 직무별로 나누어 총 4일간 진행되는 직무up페스티벌은 여대생이 선호하는 직무분야 현직자를 초청하여 필요한 직무역량과 구체적인 업무내용을 통해 직무설정과 취업방향성을 확립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실시되는 직무특강 프로그램이다.
한 수요조사에 따르면 해당 직무를 이해하는 데 있어 가장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1위로 해당 직종에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가 꼽힌 바 있다.
이번 특강은 해당 직무에 관심은 있지만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가 부족하여 취업준비에 막연함과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에게 해당직무에 필요한 구체적인 직무역량을 확립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특강으로 구성되었다.
첫째 날 실시 될 해외영업특강은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인 인지컨트롤스 해외영업팀에 재직중인 회사원을 초청하여 해외영업에 필요한 역량과 주요업무, 산업동향 등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진행 될 예정이다.
남선혜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팀장은 "현업에서 필요한 직무역량과 구체적인 업무내용을 알 수 있는 현직자 특강을 통해 실질적으로 취업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