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9.04.29 14:13

두피 및 탈모관리 전문브랜드인 ㈜히스테모에서 연성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스킨케어전공으로 학생들의 실습활동에 활용되도록 자사제품을 교육용으로 기증하였다.
연성대학교에서 열린 기증식에서 ㈜히스테모 최두환 대표는 두피 및 탈모관리의 전문가용 제품인 ‘울트라 스칼프 케어 샴푸’ 등 총 12종류의 제품을 기증하면서 이 제품들이 스킨케어전공 학생들의 실습재료로 사용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제품 기증은 ㈜히스테모와 연성대 스킨케어전공의 에스테틱 임상세미나와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의 산학연계형 프로그램으로 연결된 것이며, 향후 스킨케어전공 학생들의 임상을 통한 연구진행과 연구논문 작성으로 제품 효능이 입증되면 ㈜히스테모의 마케팅 자료로 제공될 계획이다.
본 기증식에는 ㈜히스테모 최두환 대표와 하성이 부사장을 비롯하여 글로벌에이치社의 박문수 대표, 김금숙 대표등이 참석하였으며, 연성대학교에서는 권민희 총장과 이현호 기획처장 등 대학본부 관계자와 스킨케어전공 이은주, 배유경, 최윤경 교수등 참석하여 제품을 기증받았다.
기증식에 앞서 ㈜히스테모 하성이 부사장이 스킨케어전공 학생들에게 제품에 대한 사용교육을 진행하면서 산학협약과 8주간의 임상계획을 확정하였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산업체 부합형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현하고 산업체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하였다.
㈜히스테모는 문제성 두피 및 탈모성 두피를 위한 두피·모발세포성장인자와 펩타이드성분의 제품을 개발하는 업체로 두피·탈모제품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