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설명부터 유형별 문제풀이까지… 내신대비 중학 수학 전문교재

개념 설명부터 유형별 문제풀이까지… 내신대비 중학 수학 전문교재

조선일보
입력 2019.02.27 15:30

비상교육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신학기를 맞아 스테디셀러 교재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의 2019년 개정판을 출간했다.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은 개념 설명부터 유형별 문제 풀이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수학 전문 교재다. 수학 내신 대비서로 유명한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은 내신 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자세한 개념 정리와 출제율이 높은 대표 문제를 수록해 내신 대비에 효과적이다. 특히 개인 실력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난이도별 레벨 시스템을 도입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비상교육의 스테디셀러 교재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의 라이트 편 2019년 개정판. / 비상교육 제공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은 라이트, 파워, 탑으로 난이도를 구분한다. 라이트 편은 반복적인 개념 설명과 연습 문제로 중등 수학의 기본 실력을 완성하는데 집중한다. 파워, 탑 편에서는 핵심 유형 문제와 다양한 고난도 문제를 통해 내신 최고 수준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념플러스유형' 중학 수학의 2019년 개정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4대 주요 온라인 서점인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에서 구매하면 '만렙 렙업' 노트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비상교육은 남다른 상상과 혁신으로 교육 문화의 새로운 전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도전과 성장을 거듭해왔다. '개념플러스유형' 외에도 '한끝 국어', '오투 과학'과 같은 강의용 교재의 전형을 만들어 학원 교재 시장을 창출한 것은 물론 교사의 도움 없이도 완전 학습을 하는 자율학습용 교재 시장 확산에 기여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