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고용노동부와 찾아가는 설명회 및 이동상담센터 진행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고용노동부와 찾아가는 설명회 및 이동상담센터 진행

입력 2018.11.08 15:56

(2018년 11월 8일)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윤동철) 대학일자리센터는 어제 11월 7일 고용노동부 안양지청과 함께 안양역사 내 및 안양역 광장에서 찾아가는 설명회 및 이동상담센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1월 7일 안양역 광장에서 찾아가는 설명회 및 이동상담센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대학일자리센터의 주요사업 및 프로그램과 노동부의 청년고용정책을 홍보하여 대학일자리센터에 대한 이해와 참여 확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 및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주무관 등을 통해 총 90명(기명상담 50명, 무기명상담 40명)의 청년들이 현장에서 취업상담을 받았으며, 약 700명에게 홍보물과 기념품을 배포하였다.
11월 7일 찾아가는 설명회에서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 홍보대사 블루인과 고용노동부 안양지청관계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결대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운영 거점대학으로 선정되어 지역사회와 연계해 청년층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취, 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남선혜 대학일자리센터 팀장은 “앞으로도 지역거버넌스 연계기관과 협조하여 지역 내 청년들이 청년고용정책에 대해 바로 알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