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학력 인증기관 AI·NCPSA서 인증 획득

국제학교 학력 인증기관 AI·NCPSA서 인증 획득

조선일보
입력 2018.07.25 15:28

웰틴기독국제학교

서울 양재동 소재 웰틴크리스찬국제학교 신입생은 입학고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서울 양재동 소재 웰틴크리스찬국제학교 신입생은 입학고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 웰틴크리스찬국제학교 제공
서울 서초구 양재동 262-10 소재 웰틴기독국제학교는 국제학교 학력 인증기관 AI(Accreditation International)와 NCPSA(National Council for Private School Accreditation)에서 학력 인증을 획득한 학교다. 학교 측은 "개교 1년 만에 2018학년도 졸업생들이 해외 유명 대학에 합격하는 등 우수한 진학 실적을 거뒀다"고 주장했다. 학교는 사단법인 미래희망기구와 국내외 빈곤 청소년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국내 청소년들의 글로벌 리더십 향상 및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에 목적을 두고 업무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 학교 정용훈 이사장은 "하나님을 섬기며 지덕체를 겸비한 미래 시대에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출하는 것이 참된 국제교육"이라며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인재를 배출시키겠다"고 말했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Grade3~12)까지 학생 개인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G3~G8까지는 미국 유학을 대신해 완벽한 영어실력을 희망하는 학생, G9~12까지는 미국 상위권 대학, 일본대학, 홍콩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신입생은 입학고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