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 제3차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성결대 지역사회협력단, 제3차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입력 2019.04.18 14:32

4월 17일(수) 오전 10시 30분, 성결대 재림관 9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 회의에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총장: 윤동철) 지역사회협력단이 어제 4월 17일(수) 오전 10시 30분, 성결대 재림관 9층 회의실에서 제3차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3차 회의에는 전영남 전 의왕시의회 부의장, 이정옥 예나유치원 원장, 김기혁 에스더블유엠㈜ 대표이사 등 신규 자문위원들이 참석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지난 2차 회의 시 각 자문위원들의 전문 분야에 맞추어 지역사회협력, 산학협력 및 평생교육, 사회봉사, 그리고 문화예술 4가지 분과 위원회를 구성한 것을 토대로 각 지역사회협력 부서별 발표 및 분과별 회의 시간을 가져 앞으로의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운영위원장에 전영남 전 의왕시의회 부의장, 부위원장에 이정옥 예나유치원 원장, 지역사회협력 분과위원장에 천기철 안양시 미래인재육성장학재단 대표이사, 평생교육 및 산학협력 분과위원장에 김흥규 안양시 창조산업진흥원 원장, 사회봉사 분과위원장에 안대종 중화한방병원 원장, 마지막으로 문화예술 분과위원장에 김기혁 에스더블유엠㈜ 대표이사를 임원으로 선출하였다.
4월 17일(수) 오전 10시 30분, 성결대 재림관 9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 회의에서 성결대 윤동철 총장이 환영사를 전하고 있다.
윤동철 성결대 총장은 “경기도의 대학과 지역사회가 어떻게 서로 연합하면서 지역특성을 살려 새로운 미래 사회의 문화와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자”라고 밝혔다.
김계동 지역사회협력단장은 “인근 6개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하기 위하여 구성한 지역사회협력자문위원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모두 관심과 노력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